본문 바로가기
뷰티&헬스케어

[광고]클렌징✨ 유목민 정착템! 아리얼 퓨어풀 클렌징 티슈 솔직 리뷰

by 뚜벅이 인생 2025. 5. 1.

이 게시물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

 

사람마다 선호하는 클렌징 방법이 있는데 나는 '클렌징 오일 + 클렌징 티슈 + 클렌징 폼' 이렇게 3단계로 하고 있다. 
🤔 3단계는 너무한가 싶긴 하지만 오일로 화장을 녹여내고, 클렌징 티슈로 한번 닦아내고, 폼으로 싸악 씻어내면 너무 개운하다. 

그 중 클렌징 티슈는 그동안 여러 브랜드의 제품을 꽤 다양하게 써봤는데, 
어떤 것은 나의 피부 타입과 맞지 않아 트러블이 생기고 또 어떤 제품은 티슈가 너무 얇아서 잘 닦아내는 느낌이 들지 않았다.
그렇게 방랑하던 중 드디어 정착하게 된 이 제품!
'아리얼 퓨어풀 클렌징 티슈'

 
 

 

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티슈, 80매입, 6개 - 클렌징 티슈/시트 | 쿠팡

현재 별점 4.7점, 리뷰 33371개를 가진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티슈, 80매입, 6개! 지금 쿠팡에서 더 저렴하고 다양한 클렌징 티슈/시트 제품들을 확인해보세요.

www.coupang.com




다소 웃긴 이야기인데, 나는 이 제품의 이름을 정확하게 기억하지는 못한다.
이 클렌징 티슈는 그냥 '쿠팡이나 올리브영에서 아리얼이라는 이름으로 시작되는 샛노랑 클렌징 티슈' 정도?

약 3년 이상 써온 이 제품은 ‘정말 잘 닦인다’는 느낌을 확실히 준다. 
처음 사용해본 순간부터 메이크업이 부드럽고 깔끔하게 지워지는 느낌이 확실하게 느껴졌다.
손에 감기는 시트 재질도 부드럽고 도톰해서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었고, 한 장으로도 베이스부터 색조까지 충분히 클렌징이 가능했다.

🌿 자극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

가끔 클렌징 티슈를 사용하면 닦고 난 뒤 피부가 뻑뻑하거나 당기는 느낌이 드는 경우가 있을 때도 있고, 뭔가 덜 닦인 찝찝한 기분이 들 때도 있다. 
하지만 3년 이상 써오고 있는 이 제품은 그런 느낌이 전혀 없다.
세정력은 강하지만 동시에 순한 느낌이 들었고, 사용 후에는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어서 굳이 세안제를 바로 쓰지 않아도 될 만큼 만족스럽다. 
무엇보다 좋았던 점은 피부에 트러블이 전혀 생기지 않았다는 것이다.
민감성 피부임에도 불구하고 전혀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었고, 오히려 클렌징 루틴이 간편해져서 더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게 되었다.


📦 대용량, 부담 없는 가격도 큰 장점

이 제품은 80매 대용량으로 구성되어 있어 아끼지 않고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.
보통 클렌징 티슈는 너무 빨리 닳거나 용량이 적어서 아쉬운 경우가 많은데, 이 제품은 가격 대비 용량이 넉넉해서 데일리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했다.
특별한 단점 없이 만족도 높은 사용감을 주는 제품이라, 하나쯤 욕실이나 화장대에 두고 사용하기 딱 좋은 클렌징 티슈라고 생각한다.
개인적으로는 친구에게 추천해도 전혀 아깝지 않을 정도의 제품이다.
 
이 제품은 쿠팡과 올리브영에서 번갈아서 주문을 해서 사용하고 있다. 
기본적으로는 쿠팡 구매가 가장 저렴한데, 올리브영의 할인 기간에는 확~ 저렴해질 때가 있어서 요 제품을 사야할 때가 되면 퇴근하다가 올리브영을 한번 들러 세일 여부를 확인한 후 구매처를 결정하곤 한다. 
 


✅ 아리얼 클렌징 티슈, 이런 분께 추천해요

  • 🧼 한 장으로 메이크업을 확실히 지우고 싶은 분
    💧 클렌징 후 끈적임이나 당김 없는 산뜻한 마무리를 원하는 분
    🌿 민감성 피부로 자극 없는 제품을 찾는 분
    💸 가성비 좋은 데일리 클렌징 티슈를 찾는 분 

 
※ 제가 실제로 구입해서 사용했거나 사용중인 상품에 대한 '내돈내산' 리뷰입니다.